어렵다 싶은 경기 선수들 힘내서 잘 넘겨놓고 쉬운 경기 감독삽질로 져서 경우의수 이러는거 너무 지겨워... https://theqoo.net/kbaseball/4260046854 무명의 더쿠 | 11:24 | 조회 수 43 야구만이 아니라 국대월드컵에서 이걸 또 보다니제발 경우의수 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