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 기사님 제가 🥹 ...
기사님 : 기차 몇분인디요
: 8시 35분기차인데 탈 수 있을까요?
: 아가씨 지금 뭐 탔어요
: ?? 동대구역행 택시요
: 택~~~시를 탔죠😉
부아아아앙
https://img.theqoo.net/LHTMFs
그리고 무슨 대구 맛집도 알려주셨어 자기는 맛있는곳만 사진찍는다면서ㅠㅠㅋㅋㅋ
대구 또오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