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시시 24년 영상 보는데 뭔가 작년부터 체중관리 좀 더 잘하는 것 같아 https://theqoo.net/kbaseball/4260029377 무명의 더쿠 | 11:05 | 조회 수 237 24년에는 살 좀 뺐으면 할때도 있었는데 작년부터는 거의 체중 유지하고 거기서 좀 더 빠지는 정도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