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할 때 갸테 보면 흠 또 써우고 있네! 이러고 다른 카테 본 기억이 많음 ^ᶘ= ・_・ ; =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제발 제러드 같은 용타 좀 구해줘
- 15:14
- 조회 0
- 잡담
-
- 삼성) 자욱이 빠른으로 사는거 언제부터야?
- 15:14
- 조회 0
- 잡담
-
- 키움) 와일스 등록, 주성원 말소
- 15:14
- 조회 2
- 잡담
-
- 때때 두산 최애 삼촌 피셜 있어?
- 15:14
- 조회 20
- 잡담
-
- 두산) 메론아 개막시리즈 대타 홈런은 못잊을거야... 잘가고 건야행야해라
- 15:14
- 조회 4
- 잡담
-
- 두산) 후반기에 로그한테 개큰득지 해주고 싶네...
- 15:14
- 조회 5
- 잡담
-
- 두산) 해피순데이.... 오랜만에 느껴보고 싶어 ʕ -̥̥᷄ _ -̥̥᷅ ʔ
- 15:14
- 조회 7
- 잡담
-
- 기아) 근데 1군 수문장 이러는거 쉬운게 아닌데.....
- 15:14
- 조회 42
- 잡담
-
- 두산) 선발투수는 사실 국내 선발 두명이 용투역할을 맡고 있어서 좀 여유가 있긴 하지..
- 15:14
- 조회 34
- 잡담
-
- 두산) 아니 롤 보고 왔더니만 카메론 웨이버 공시요?!
- 15:14
- 조회 20
- 잡담
-
- 기아) 솔직히 우리 중간나이층 선수없는데 규성이나 정우처럼.. 경험있는 선수들 중간에서 얼라들이랑 잘 지내면
- 15:13
- 조회 42
- 잡담
-
- 엘지) 어패럴샵 개별마킹키트 사본 덬들 배송 얼마나 걸렸어???
- 15:13
- 조회 16
- 잡담
-
- 기아) 아니 요즘 선수들이 너무 자낮이야 당황스러울정도로
- 15:13
- 조회 90
- 잡담
-
- 기아) 솔직히 가장 속쓰릴?수있는 포지션이 박정우인데
- 15:13
- 조회 79
- 잡담
-
- 두산) 일단 오늘도 이겨줘❕❕❕❕❕❕❕
- 15:13
- 조회 26
- 잡담
-
- 두산) 확실히 얼라들이 잘해야 재밌어 야구는 ㅇㅇ ㅋㅋㅋㅋㅋㅋ
- 15:13
- 조회 15
- 잡담
-
- 기아) 근데 정우 신인때부터 봐서 인터뷰 기사도 종종 봤는데
- 15:13
- 조회 58
- 잡담
-
- SSG) 솔직히 에레디아냐 베니지아노냐 타케다냐 이럴때는 변명거리라도 있었지 지금은 압도적 확실하게 베니지아노를 교체해야되는거 아님?
- 15:12
- 조회 45
- 잡담
-
- 롯데) 막동이 작년에 1군 2년차였나?
- 15:12
- 조회 45
- 잡담
-
- 두산) 제발 내년에 1루 홈런뻥뻥 치는 용타 달라고 울었는데 조금 더 빨리오게 됨
- 15:12
- 조회 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