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뉴비도 아는 갓생양랑이ㅋㅋㅋㅋㅋㅋ
잡담 기아) 8. 무명의 더쿠 10:39 아 ㄹㅇ 나 뉴빈데 랑이들 매번 자기들끼리 '오늘 무난패라 일찍 자러갔구나' '오늘 이겼다고 다들 일찍 자러갔네' 이러는데 응? 늘 일찍 자러가잖아 싶었어
553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뉴비도 아는 갓생양랑이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