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wbc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건이 한글 읽을 줄 모르겠지?
- 14:58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이번에 감독 코치진 꾸릴때도 각잡았다 생각하긴 했거든
- 14:58
- 조회 34
- 잡담
-
- 두산) 승민이 아직 분석이 덜 된거라 잘치는 걸수도 있음
- 14:58
- 조회 59
- 잡담
-
- 두산) 기운이 온다 ..!.!..!.!!..!!!
- 14:58
- 조회 18
- 잡담
-
- 두산) 근데 어제 자민이랑 로그가 통역분한테 물뿌리더라
- 14:57
- 조회 41
- 잡담
-
- 엘지) 성우에게 온 무사만루 밥상 (♧ꙨꙻᴗꙨꙻ )(☆ꙨꙻᴗꙨꙻ )
- 14:57
- 조회 4
- onair
-
- 두산) 젊은 외야 달라고 울었더니 둘이나 줬네
- 14:57
- 조회 26
- 잡담
-
- 엘지) 관우 볼넷으로 무사 만루 (ノ⁾⁾♧˙∇˙☆)乃(ノ⁾⁾♧˙∇˙☆)乃(ノ⁾⁾♧˙∇˙☆)乃
- 14:57
- 조회 4
- onair
-
- 두산) 외야 튀어나온거 너무 감격스럽다 ㅅㅂ
- 14:57
- 조회 42
- 잡담
-
- 두산) ㄷㅅㅇㅅ처하자 ʕ๑•̀ᗝ•́๑ʔو ̑̑˂ᵒ͜͡ᵏᵎ
- 14:57
- 조회 14
- 잡담
-
- 롯데) 친구가 갑자기 단톡에다가 나승엽 몇시에 출근해? 이랬는데
- 14:57
- 조회 93
- 잡담
-
- 두산) 구단도 계속 가을 가고싶단 생각은 한거같은데 조금만 채우면 될거같은데??! 의 생각이 크게 든듯
- 14:56
- 조회 44
- 잡담
-
- 두산) 우린 바꿀려면 빨리바꾸긴 해야돼 아겜때 곽빈 최민석 박준순없이 뭐할건데
- 14:56
- 조회 95
- 잡담
-
- 두산) 카메론 마지막쯤 득점권에서 파플 너무 쳐서
- 14:56
- 조회 47
- 잡담
-
- 두산) 순위는 바꿀수있어ʕ≖_≖ ʔ
- 14:56
- 조회 31
- 잡담
-
- 엔씨) 나 또 울어...ㅠㅠㅠㅠ
- 14:56
- 조회 91
- 잡담
-
- 두산) 아 근데 몇년간 막막했었는데 올해는 진짜 리빌딩하는구나가 느껴져서
- 14:56
- 조회 77
- 잡담
-
- 두산) 카메론은 깊생달려도 올시즌은 끝까지할듯 이생각했어서 더 놀라는중
- 14:56
- 조회 19
- 잡담
-
- 아 갑자기 알고리즘에 휘랄뜸
- 14:56
- 조회 23
- 잡담
-
- 두산) 용병타자가 득점권에 좀 쳐주기만해도 위로 치고 올라갈수있음
- 14:56
- 조회 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