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저 욕플(?) 지금 돈것도 얘네 다 자라가서 글 못봐서 그럼ㅋㅋㅋ끼발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60010576 무명의 더쿠 | 10:47 | 조회 수 534 자고 일어나서 웅 이제 글 좀 보까 하고야구방 핫게를 봤게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뻔하다 뻔해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