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한화) "시환이는 원래 나에게 '형 방망이는 탓이 없어요. 사람 잘못이에요'라고 말했는데 이 방망이를 쓰고 나니까 '사람이 좋아도 방망이가 조금 더 좋네요'라고 말하더라."
434 7
2026.06.28 10:42
434 7
또 노시환이 홈런을 치기 시작할 때 쓰기 시작한 방망이가 강백호의 방망이였다. 강백호는 미국산 방망이를 개인 주문한다. 노시환은 강백호의 방망이를 쓰면서 연속 홈런 행진을 이어오고 있다.


강백호는 "이게 치는 느낌이 약간 다르고 맞는 느낌도 나에게 좋은 편이다. 2년 전부터 사용했던 건데 (노)시환이에게도 줬다. 시환이가 홈런을 치고 나니까 그때부터 쓰겠다더라"며 "시환이는 원래 나에게 '형 방망이는 탓이 없어요. 사람 잘못이에요'라고 말했는데 이 방망이를 쓰고 나니까 '사람이 좋아도 방망이가 조금 더 좋네요'라고 말하더라. 나는 아무거나 들어도 잘 치니까 시환이나 다른 애들이 내 방망이로 잘 쳤으면 좋겠다"라고 미소 지었다.


시시 ㅈㄴ 귀엽고 자기방망이 잔뜩주고 기분좋은 배코도 넘 차카니임ㅋㅋ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멧앤돼 오늘도 홈런비임


 https://naver.me/G9U8gx4p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322 09:21 4,65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2,32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64,20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2,7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6,015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5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8595 잡담 호주전 매이닝이 세이브상황이라는게 ㅈㅉ 폭력적이다 12:09 12
15268594 잡담 근데 헬멧 내려치고 이런거 상관없을수있긴한데 부둥부둥은 진짜뭐지싶던데 12:09 17
15268593 잡담 삼성) 다음주 금요일 선발이 태인인가? 1 12:09 9
15268592 잡담 기아) 도영이 다 큰것 같으면서도 ㅋㅋㅋㅋ 12:09 35
15268591 잡담 근데 거기서 8회인가 김택연이 딱 1실점만 한 것도 될날이엇어 12:08 58
15268590 잡담 덥비씨는 여론에 8강 진출도 진출인데 고영표 인터뷰가 큰일함 2 12:08 116
15268589 잡담 한화) 이팁 썸넬보고 놀라서 옴 인호가 아빠라고? ( ⚆ ꃪ⚆ ) 12:08 30
15268588 잡담 하긴 야구못해서 헬멧던지거나 배트 내려치는거긴하네 12:08 46
15268587 잡담 WBC는 규정안바꾸겠지 1 12:07 46
15268586 잡담 난 근데 경기중 욕설 그렇게 생각함 14 12:07 168
15268585 잡담 별개로 직관 온 사람들도 욕 좀 적당히하면 좋겠음 3 12:07 77
15268584 잡담 보통 못하니까 빡쳐서 내려친건데 야구만 잘하면 된다니 7 12:06 108
15268583 잡담 덥비씨 일본전 고영표 인터뷰랑 호주전은 야구 보는 내내 못 잊을 듯.. 1 12:06 55
15268582 잡담 키움) Tmi 나 이번 연패기간동안 주3회 필라테스 주2회 헬스 주2회 풋살 주2회 테니스 침 1 12:06 23
15268581 onair 키움) 더비경기를 묻어야하나 12:06 14
15268580 잡담 기아) 꿀떡공주 쌀알 생겼구나ㅠㅠㅠ ㄱㅇㅇ 2 12:05 158
15268579 잡담 SSG) 준재 커피차 받았구나 12:05 88
15268578 잡담 국대 명경기는 따로 있었을지 몰라도 정병경기 원탑은 맞아 12:04 67
15268577 잡담 야구만 잘하면 된다는 마인드 ㅈㄴ구식같음 4 12:04 188
15268576 잡담 나도 짜증나는데 헬멧 던지거나 배트 부시는 거 보면 엥?... 됨 1 12:04 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