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오바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김 감독은 "후반기 시작과 함께 오는 걸로 일단은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 감독은 떠나는 카메론에 대해 "면담까지 신청했다. 그래서 더 마음이 아팠다. 이미 어느정도 결정이 된 상황이었는데, 선수가 해오는 면담 요청을 거절할 수도 없었다. 웨이버가 되기 전까지는 우리 선수니까 내가 해줄 수 있는 얘기들을 해줬다"고 말했다.
- 15:00
- 조회 0
- 잡담
-
- 두산) 카메론은 26일 KIA전을 앞두고 김원형 감독에게 면담을 신청해 팀이 원하는 방향으로 꼭 변신하겠다고 간절히 말했지만, 그 때는 이미 내부적으로 카메론 교체 결정이 내려진 뒤였다.
- 15:00
- 조회 4
- 잡담
-
- 두산) 24뉴비의 가을야구 소박한 소원
- 15:00
- 조회 15
- 잡담
-
- 키움) 상무 지금 타석에 재영이당
- 15:00
- 조회 1
- onair
-
- 기아) 갸티비도 좋은거 같아 선수들 자존감도 올려주고
- 15:00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어떻게든 갈야 보내서 얼라들 경험치 잔뜩 먹여주고 싶음
- 15:00
- 조회 32
- 잡담
-
- 두산) 새용타는 아예 첨보는 선수 데려오겟지?
- 14:59
- 조회 71
- 잡담
-
- 기아) 딱 진짜 후회 없이 하고 싶어요. 솔직히 나보다 어린 선수들이 많기 때문에 고민을 많이 하고 있어요. 진짜 이 생각 하는지 엄마 아빠도 몰라요. 아쉽지 않냐고요? 내 운명이죠. 10년 동안 아무것도 안 한 내 운명이죠.
- 14:59
- 조회 59
- 잡담
-
- 두산) 나 24년도부터 야구봤는데 올해가 제일 재밌는 거 같아..
- 14:59
- 조회 69
- 잡담
-
- 두산) 순이 하나 없을때도 죽을거같앗는데 빈민석까지없으면 두산은 뭐먹고 살지
- 14:59
- 조회 25
- 잡담
-
- 롯데) 사람인성이 탄수화물과 잠이 진짜 큰역할을 하긴하더라
- 14:59
- 조회 34
- 잡담
-
- 두산) 우리 안타갯수랑 잔루를 봐봐 저번주도 이번주도 솔직히 확실한 거포만 한명 있었어도..
- 14:59
- 조회 28
- 잡담
-
- 엘지) 성우 볼넷 밀득 (ノ⁾⁾♧˙∇˙☆)乃(ノ⁾⁾♧˙∇˙☆)乃(ノ⁾⁾♧˙∇˙☆)乃
- 14:59
- 조회 12
- onair
-
- 두산) 나는 이 감코진 내년에도 꼭 다같이 갔음 좋겠네
- 14:59
- 조회 27
- 잡담
-
- 두산) 올해 구단 목표 5위 같아? 아님 더 위?
- 14:58
- 조회 123
- 잡담
-
- 기아) (부끄)
- 14:58
- 조회 88
- 잡담
-
- kt) 건이 한글 읽을 줄 모르겠지?
- 14:58
- 조회 68
- 잡담
-
- 두산) 이번에 감독 코치진 꾸릴때도 각잡았다 생각하긴 했거든
- 14:58
- 조회 60
- 잡담
-
- 두산) 승민이 아직 분석이 덜 된거라 잘치는 걸수도 있음
- 14:58
- 조회 212
- 잡담
-
- 두산) 기운이 온다 ..!.!..!.!!..!!!
- 14:58
- 조회 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