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아니 난 02년생이 1루수비란거 자체도 아직 어지러운데 세금인지 벌금인지도 내고있다니 https://theqoo.net/kbaseball/4259992112 무명의 더쿠 | 10:30 | 조회 수 140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