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하 웃기다
- 15:06
- 조회 4
- 잡담
-
- 기아) 박정우는 "아직 멀었다. 반짝이다. 어제는 투수들이 나를 분석도 안 했을 것이고, 그냥 왜소하니까 직구로 빨리 아웃시키려고 생각한 결과라고 본다. 대한민국 넘버원 투수고, 마무리도 상위권 레벨 투수인데. 아마 누구도 내게 기대하지 않았을 것이다. 나조차도 마지막 타석에서 '또 욕먹겠구나'라고만 생각했다
- 15:06
- 조회 5
- 잡담
-
- SSG) 솔직히 그거 있는거같음
- 15:06
- 조회 13
- 잡담
-
- ㅇㅇㄱ 10:07에 민음사 갓챠 대기 걸엇는데 아직도 앞에 140명 남음 ʕ ›´-`‹ ʔ
- 15:06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어쨋든 싹수보이는애들 튀어나왔을때 더 기회주고 키우는거 좋음
- 15:05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진짜 갑자기 2000대생들이 주전하는거 너무 신기하다
- 15:05
- 조회 7
- 잡담
-
- 두산) 비시즌 때 찬호 보상선수 명단 짜는데 외야 정수빈 덩그러니 있던 거 생각나네
- 15:05
- 조회 29
- 잡담
-
- 두산) 승민의두산 두산의승민 얘기한 곰 생각나 ㅋㅋㅋㅋㅋㅋㅋ
- 15:05
- 조회 20
- 잡담
-
- 두산) 사실 로그랑 이별하게 될 줄 알고 너무 슬펐음...
- 15:05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승민이가 진짜 복덩이다 ദ്ദിʕ -̥̥᷄ _ -̥̥᷅ ʔ
- 15:05
- 조회 11
- 잡담
-
- 궁자 궁자 궁자작 궁작 궁둥이 속에~ 궁자도 있고 앵자도 있고 궁앵자도 있네~ 🎤₍๐´△`๐₎ꔪو
- 15:05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이러면 로그 안고 가는건가?!
- 15:05
- 조회 40
- 잡담
-
- kt) 260628 등말소 없음
- 15:05
- 조회 9
- 스퀘어
-
- 기아) 흠 박정우 인터뷰 읽으니까.. 걍 더 잘했으면 좋겠다 감독한테 눈도장 확실히 찍은거같고
- 15:05
- 조회 35
- 잡담
-
- 두산) 뻘인데 고토할배
- 15:05
- 조회 74
- 잡담
-
- SSG) 째지뇽 1군에 붙어있어 ㅠㅠㅠ
- 15:05
- 조회 37
- 잡담
-
- 두산) 근데 메론이는 약간 아쉬운부분을 나열하자면 많이 아쉬운 용병이기도 해
- 15:05
- 조회 26
- 잡담
-
- 두산) 요즘 기회 잡는 얼라들의 베어스임 ㅋㅋㅋㅋㅋ
- 15:05
- 조회 9
- 잡담
-
- 롯데) 하위라운드인데 정작 경기에서는 잘하고, 상위인데 경기에서는 못하는거 보면
- 15:04
- 조회 46
- 잡담
-
- 롯데) 도박즈는 연습땐 그렇게 잘하는거보고 드는생각은
- 15:04
- 조회 7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