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ㅓ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나도 로그 좀 안 좋아서 고민한 거 같긴 했는데 몇 경기는 더 볼 줄
- 14:38
- 조회 14
- 잡담
-
- kt) 근데 마킹 유니폼이랑 다르면 안 해줘?
- 14:38
- 조회 3
- 잡담
-
- 두산) 애는 착했는데 다른데 가서는 잘했으면 좋겠다
- 14:38
- 조회 8
- 잡담
-
- 비보같음 닭강정 뼈로 잘 못 시킴
- 14:38
- 조회 11
- 잡담
-
- 두산) 근데 결단력 이정도면 프런트도 가을야구처하자ʕ๑•̀ᗝ•́๑ʔو ̑̑˂ᵒ͜͡ᵏᵎ 상태인득?
- 14:37
- 조회 32
- 잡담
-
- 두산) 확실히 용타 구해놓은거 같은데 누구지 ㅋㅋㅋㅋㅋㅋㅋ
- 14:37
- 조회 54
- 잡담
-
- 두산) 대한이 2타점 적시타
- 14:37
- 조회 50
- onair
-
- 두산) 04에게 밀린 용타면..
- 14:37
- 조회 75
- 잡담
-
- SSG) 현석이는 상무에서 7대3으로 득지를 해줘도 다음이닝에 바로 2실점을 하는구나
- 14:37
- 조회 33
- 잡담
-
- 롯데) 고씨 7번까지 내릴줄이야 ㅋㅋㅋㅋ
- 14:37
- 조회 39
- 잡담
-
- 두산) 근데 한경기만에 바로 이럴줄 몰랏은;;;;
- 14:37
- 조회 46
- 잡담
-
- 두산) 우리 아겜 전까지 진짜 200%로 달려야해서 빠르게 결정한 거 같음
- 14:37
- 조회 52
- 잡담
-
- 두산) 가장 어이없는건 플렉센이 최고인듯.. 이번 시즌 5이닝 던졌는데 그것도 두경기 5이닝
- 14:36
- 조회 62
- 잡담
-
- 롯데) ㅗ가 7번에서 잘해서 영원히 7고딱 했으면 좋겠는데
- 14:36
- 조회 25
- 잡담
-
- 두산) 하 설렌다
- 14:36
- 조회 36
- 잡담
-
- 두산) 용타 이미 구했을 각인 게
- 14:36
- 조회 156
- 잡담
-
- 두산) 카메론 그냥 춤췄음청년 됐네
- 14:36
- 조회 268
- 잡담
-
- SSG) 전의산, 고명준은 자신감 박살날 정도 상태 아니면 박고 썼으면
- 14:36
- 조회 33
- 잡담
-
- 두산) 그으렇게 바꾸라고할땐 안바꿔서 불펜갈리게 만들더니
- 14:36
- 조회 62
- 잡담
-
- 두산) 말소도 화끈하다 생각했는데 더 화끈한게 와버렸어요
- 14:36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