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가 개못했으니 경우의수 바빕 탓도 못하겠지만 빙고 9개가 저렇게 다 실패하는건 하늘도 말리는거같음 ㅋㅋㅋㅋㅋㅋ
onair ㅇㅇㄱ 저정도면 하늘도(?) 32강 가지말라는거임 ㅋㅋㅋㅋ
3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우리나라가 개못했으니 경우의수 바빕 탓도 못하겠지만 빙고 9개가 저렇게 다 실패하는건 하늘도 말리는거같음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