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만 억울한 경우도 꽤 됨 ㅋㅋㅋㅋ 아니 입모양까지 오해받지 않도록 신경써라고 하느니 그냥 나는 부처다... 돼지 눈에는 돼지만 보이고 부처 눈에는 부처만 보인다 하고 사는 게 나은듯?
욕했는지 아닌지 어케앎...? 걍 자기 궁예인거잖아
선수만 억울한 경우도 꽤 됨 ㅋㅋㅋㅋ 아니 입모양까지 오해받지 않도록 신경써라고 하느니 그냥 나는 부처다... 돼지 눈에는 돼지만 보이고 부처 눈에는 부처만 보인다 하고 사는 게 나은듯?
욕했는지 아닌지 어케앎...? 걍 자기 궁예인거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