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얼굴도 야구부 학생같아서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치어옷 근데 진짜 신기한게 국내제작이라 그런가 진짜 오래입음
- 12:36
- 조회 1
- 잡담
-
- 데이비슨 키움 감?????
- 12:36
- 조회 18
- 잡담
-
- 치어팀장 바뀌고 옷 멀쩡해진 거 기아아님?
- 12:36
- 조회 21
- 잡담
-
- 호주전 하라보고왔는데
- 12:36
- 조회 12
- 잡담
-
- 엘지 치어 옷 진짜 옛날옷같다...
- 12:36
- 조회 50
- 잡담
-
- 치어팀장 바뀌고 옷 싹바뀌는 거 보고
- 12:35
- 조회 71
- 잡담
-
- 엔씨) 나 진짜 솔직히 말하고싶은거 있어
- 12:35
- 조회 27
- 잡담
-
- 롯데) 아까 전체핫게 글 보자마자 기분 나빴는데 같은 매기들 기분 나쁠까바 글 쓰려다가 지웠는데
- 12:34
- 조회 130
- 잡담
-
- 두산) 인피니트오빠들 시구오셔야만
- 12:34
- 조회 53
- 잡담
-
- 전체핫게 저글은 걍 댓글 많이달릴거알아서 신나서 쓴거같음
- 12:34
- 조회 123
- 잡담
-
- 치어리더 옷 구단에서 만드는게 아님?
- 12:34
- 조회 137
- 잡담
-
- 기아) 금요일 직관갔는데 옆자리 분이 우리팀 루상에 나가는 것보가 팅커벨을 더 많이 본 것 같은데 중얼거리심
- 12:33
- 조회 60
- 잡담
-
- 난 우리팀 치어들 반짝이 입고 나올때마다 욕했는데 그이상이 있네
- 12:33
- 조회 47
- 잡담
-
- 엔씨) 위닝의 날이다 ₍๐◕ᴗ◕๐₎ꔪ
- 12:33
- 조회 20
- 잡담
-
- 엔씨) 형준이 장타치고 이거 나오면 혼자 웃음
- 12:33
- 조회 28
- 잡담
-
- 우리팀 치어 할려고 소속사까지 옮긴 치어가 임시응단장 했을때 응단장 긴바지 입은거 진짜 좋아했음
- 12:33
- 조회 61
- 잡담
-
- 기아) 잠실 팀타율 팀출루율 최하위 << 이거진짜뭐지
- 12:32
- 조회 64
- 잡담
-
- 롯데) 솔직히 우리가 불펜 리볼빙 하긴 했어도 연패라는게 야구 특성상 끊기 참 힘든 것도 있는데
- 12:32
- 조회 83
- 잡담
-
- 고백할게 어제 우리팀 너무 못해서 모니터에 대고 욕했어
- 12:32
- 조회 70
- 잡담
-
- 핫게글 같은 야구팬으로써도 좀 그렇다
- 12:32
- 조회 25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