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피스윕은 안돼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월드컵홍명보 도올김경문같아
- 11:04
- 조회 10
- 잡담
-
- 아니 베팁 박찬호 릴스찍을때 오ㄹㄹㄹㄹㄹㄹ로 하는거 미쳣나
- 11:04
- 조회 18
- 잡담
-
- 롯데) 우끼 인터뷰보니깐 우끼 더더 보고싶다.・゚゚・(ꩀ Θ ꩀ)・゚゚・.
- 11:04
- 조회 10
- 잡담
-
- 한화) 콜업 안되쓰면 애기 안고 나타난 인호보고 와 누구에요? 했을때 아들(개미만한목소리) 했을거같아서
- 11:03
- 조회 13
- 잡담
-
- ㅇㅇㄱ 그 홍...... 진짜 좀 뭐 이상있는거 아닌가
- 11:03
- 조회 35
- 잡담
-
- 삼성) 호성이 근황 보니까 진짜 노력한거였구나ㅠ
- 11:01
- 조회 68
- 잡담
-
- ㅇㅇㄱ 축구라는게 감독역량이 진짜 중요해보임
- 11:01
- 조회 60
- 잡담
-
- 기아) 난 두시에 자는데 너네 너무 일찍 잔다고 화냄 ^ᶘ=◔ᴗ◔=ᶅ^
- 11:01
- 조회 43
- 잡담
-
- 기아) 기억상 저녁 마플보다는 아침 개지랄이 더 많은 기분
- 11:01
- 조회 67
- 잡담
-
- SSG) 아니 타팀 크보출신용투들 싸게와서 잘던지는거봐봐 왜 그런 노력도안함?
- 11:00
- 조회 68
- 잡담
-
- ㅇㅇㄱ 축구 대참사났네...
- 11:00
- 조회 196
- 잡담
-
- 기아) 도영이 살 엄청빠졌구나
- 10:59
- 조회 195
- 잡담
-
- 키움) 그냥 5번두지 예전보다 감떨어졌는데 3번 왜 시키는지 모르겠네 정후 타순 바꾸는게 매번 3박자 느린듯
- 10:59
- 조회 48
- onair
-
- 기아) 내 기억으론 24년 우승시즌에도 막 밤새서 얘기했던 적은 별로 없었던것 같음
- 10:59
- 조회 73
- 잡담
-
- 기아) 난 늦게자지만 리젠 없으면 글 안써ㅋㅋㅋㅋㅋㅋ
- 10:59
- 조회 49
- 잡담
-
- 한화) 시시 연습할땐 후니배트 경기 나갈땐 배코배트
- 10:57
- 조회 84
- 잡담
-
- 기아) 8. 무명의 더쿠 10:39 아 ㄹㅇ 나 뉴빈데 랑이들 매번 자기들끼리 '오늘 무난패라 일찍 자러갔구나' '오늘 이겼다고 다들 일찍 자러갔네' 이러는데 응? 늘 일찍 자러가잖아 싶었어
- 10:57
- 조회 212
- 잡담
-
- 한화) 백호 자기가 쓰는 브랜드 이거저거 사서 나눠주는거 인심좋은 서울쥐같음
- 10:57
- 조회 94
- 잡담
-
- 기아) 나는 원래도 일찍자고 일찍일어나서 별명이 할머니였슨
- 10:56
- 조회 42
- 잡담
-
- 젭티 단독중계할때마다 결과 안좋지않았나..
- 10:56
- 조회 6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