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오늘 올러였으면 마음이 든든했을거같긴한디 https://theqoo.net/kbaseball/4259954904 무명의 더쿠 | 09:39 | 조회 수 210 그치만 이틀 더 쉬는 올러 필요하긴하고 그래도 이렇게 피스윕 위기 상태되니까 또 연패 끊어주는 올러 그립긴해그냥 타이거즈가 알아서 잘해주면 좋겠다 ^ᶘ=◕ᴗ◕=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