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ㅠㅠㅠ ㄱ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야구표도 교환이 되나..?
- 11:05
- 조회 0
- 잡담
-
- 한화) 시시 24년 영상 보는데 뭔가 작년부터 체중관리 좀 더 잘하는 것 같아
- 11:05
- 조회 2
- 잡담
-
- 잠실 원정 취소표는 어디에 거는게 확률이 높아..?
- 11:05
- 조회 13
- 잡담
-
- 두산) 갈야 가면 와카도 좋지만
- 11:05
- 조회 23
- 잡담
-
- 월드컵홍명보 도올김경문같아
- 11:04
- 조회 51
- 잡담
-
- 아니 베팁 박찬호 릴스찍을때 오ㄹㄹㄹㄹㄹㄹ로 하는거 미쳣나
- 11:04
- 조회 29
- 잡담
-
- 롯데) 우끼 인터뷰보니깐 우끼 더더 보고싶다.・゚゚・(ꩀ Θ ꩀ)・゚゚・.
- 11:04
- 조회 18
- 잡담
-
- 한화) 콜업 안되쓰면 애기 안고 나타난 인호보고 와 누구에요? 했을때 아들(개미만한목소리) 했을거같아서
- 11:03
- 조회 28
- 잡담
-
- ㅇㅇㄱ 그 홍...... 진짜 좀 뭐 이상있는거 아닌가
- 11:03
- 조회 68
- 잡담
-
- 삼성) 호성이 근황 보니까 진짜 노력한거였구나ㅠ
- 11:01
- 조회 84
- 잡담
-
- ㅇㅇㄱ 축구라는게 감독역량이 진짜 중요해보임
- 11:01
- 조회 73
- 잡담
-
- 기아) 난 두시에 자는데 너네 너무 일찍 잔다고 화냄 ^ᶘ=◔ᴗ◔=ᶅ^
- 11:01
- 조회 52
- 잡담
-
- 기아) 기억상 저녁 마플보다는 아침 개지랄이 더 많은 기분
- 11:01
- 조회 78
- 잡담
-
- SSG) 아니 타팀 크보출신용투들 싸게와서 잘던지는거봐봐 왜 그런 노력도안함?
- 11:00
- 조회 79
- 잡담
-
- ㅇㅇㄱ 축구 대참사났네...
- 11:00
- 조회 223
- 잡담
-
- 기아) 도영이 살 엄청빠졌구나
- 10:59
- 조회 218
- 잡담
-
- 키움) 그냥 5번두지 예전보다 감떨어졌는데 3번 왜 시키는지 모르겠네 정후 타순 바꾸는게 매번 3박자 느린듯
- 10:59
- 조회 52
- onair
-
- 기아) 내 기억으론 24년 우승시즌에도 막 밤새서 얘기했던 적은 별로 없었던것 같음
- 10:59
- 조회 78
- 잡담
-
- 기아) 난 늦게자지만 리젠 없으면 글 안써ㅋㅋㅋㅋㅋㅋ
- 10:59
- 조회 54
- 잡담
-
- 한화) 시시 연습할땐 후니배트 경기 나갈땐 배코배트
- 10:57
- 조회 9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