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내려갔다 올라왔을 때 타격감 폭발한 것도 봤잖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근데 이젠 진짜 직관 한번 갔다오면 회복이 힘들어ㅠㅋㅋㅋㅋㅋ
- 10:46
- 조회 3
- 잡담
-
- 기아) 왜 다들 일찍 자는걸까 궁금
- 10:46
- 조회 10
- 잡담
-
- 엘지) 타싸에서 승기 다음주가 아니라 다다음주라는데
- 10:45
- 조회 26
- 잡담
-
- ㅇㅇㄱ 조별리그탈락 뉴스속보 뭔데
- 10:45
- 조회 55
- 잡담
-
- 기아) 기아 타이거즈 통제 드간다
- 10:44
- 조회 55
- 잡담
-
- 한화) 나는 지금 백호온게 오바조금보태서 채은성 왔을때 기분임
- 10:44
- 조회 50
- 잡담
-
- 기아) 아 근데 주말에 7시에 일어나니까 미치겠음
- 10:44
- 조회 87
- 잡담
-
- 기아) 그래서 직관 도파민승하고 집 도착해서 달릴라하면
- 10:44
- 조회 27
- 잡담
-
- 기아) 영탁이 터진날도 영탁이 깊생하려나 했더니 피곤하다 잔다
- 10:43
- 조회 77
- 잡담
-
- 기아) 갸테특징 한줄요약 무난패든지랄패든지랄승이든무난승이든 12시이전에 사라짐 (최대 12시반)
- 10:43
- 조회 38
- 잡담
-
- 한화) 아니 승민코치 미혼이라고???
- 10:43
- 조회 44
- 잡담
-
- 두산) 이후광ㅋㅋㅋㅋㅋㅋ
- 10:43
- 조회 71
- 잡담
-
- 기아) 모바일 티켓 혹시 캡처화면 띄워서 보여줘도 되나?
- 10:43
- 조회 57
- 잡담
-
- 4. 무명의 더쿠 10:42 아니라고 아니라고 ٩^ᶘ=//̀Д/́/=ᶅ^۶ 인터넷여포라고(아님)
- 10:43
- 조회 27
- 잡담
-
- 롯데) 어제 실책 얘기 하도 많아서 궁금해서 찾아보고 왔는데 거리가 저런데 저따구로 던졌다고...?
- 10:43
- 조회 48
- 잡담
-
- 기아) 갸테 Wls플 끝났던 이유
- 10:42
- 조회 107
- 잡담
-
- 기아) ㅇㅇㄱ 근데 나이 드니까 12시 되면 눈이 감김..
- 10:42
- 조회 40
- 잡담
-
- ㅇㅇㄱ 선수들만 안타깝다
- 10:42
- 조회 44
- 잡담
-
- 롯데) 돼장 그라운드 홈런
- 10:42
- 조회 60
- 잡담
-
- 기아) 작년 감독 기행도 일찍자고 아침에 일어나서 이야기함^^
- 10:42
- 조회 6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