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쓸놈쓸이 너무 심해 홍대인 김민준 대체 왜 안쓰며 외야는 채현우 왜내림 https://theqoo.net/kbaseball/4259943443 무명의 더쿠 | 09:18 | 조회 수 328 야수 새 얼굴들 좀 진득히 써봐야하는데 준재 지훈 성한 다갈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