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부네 예전 유튜브 보면 심우준이 군대간안게 죄냐고 찡얼대는거 잇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일베랑 똑같은 말투 쓰면서 물어보면 화 내는것도
- 03:40
- 조회 28
- 잡담
-
- 기아) 미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3:37
- 조회 52
- 잡담
-
- 😉
- 03:35
- 조회 63
- 잡담
-
- 트위터 일베노체 쓰는 애들 ㅈㄴ웃긴게
- 03:35
- 조회 86
- 잡담
-
- 왜 안자?
- 03:35
- 조회 24
- 잡담
-
- 한화) 뒤늦게 와서 상플 뒷북치는 중인데 시환이 결혼한다하면 기분 이상할것같다 ㅋㅋㅋ
- 03:34
- 조회 27
- 잡담
-
- 엘지) 어제 팬이 성호랑 영빈이 식당에서 자만추했다는데 너무 맛있어보임
- 03:31
- 조회 57
- 잡담
-
- 한화) 착수니때지
- 03:31
- 조회 54
- 잡담
-
- 엘지) 올시즌 직관하면서 홈런 많이 봤는데 공 궤적이 머리에 박힌 거 2개야
- 03:29
- 조회 27
- 잡담
-
- 직관 연속5일째∧( ◔ᴗ◔ )∧
- 03:29
- 조회 40
- 잡담
-
- 나는 쌍욕보다 ~노체가 더 싫은데 트위터에 그런 애들 많더라
- 03:27
- 조회 98
- 잡담
-
- 두산) 두산 데이터 파트의 섬세한 선수 분석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두산은 데이터 파트는 트레이드에 대비와 상대 선수들 평가를 목적으로 데이터 기반 선수 평가 모델을 구축해왔다. 이는 1군 선수 뿐 아니라 2군 선수들까지 총망라된 자료. 발로 뛰고, 눈으로 확인해 어떤 선수도 놓치지 않는 치밀함을 자랑한다.
- 03:24
- 조회 71
- 잡담
-
- 한화) 인모님출산하고나서 인호첫타석서면 창화가 아빠최인호로 선창하면 좋겠다
- 03:17
- 조회 49
- 잡담
-
- 아아아 야구가 뭐라고 우리팀이 못하니까
- 03:15
- 조회 135
- 잡담
-
- 이거 왜 3루에 던진걸까
- 03:14
- 조회 263
- 잡담
-
- 두산) 영크크들이 잘해서 너무 좋아
- 03:13
- 조회 46
- 잡담
-
- 한화) 수리들아 자려고 누웠는데 근본적인 궁금증이 들어서말야
- 03:13
- 조회 155
- 잡담
-
- 기아) 근데 난 오늘정도의 오심은 나올수 있다고 생각해서
- 03:11
- 조회 108
- 잡담
-
- 한화) 약간 내 머릿속의 최인호는 서산일찐 아이스크림상품때문에엄마한테전화하던 철딱서니 느낌인데 애아빠라니
- 03:00
- 조회 80
- 잡담
-
- 기아) 밑에 보다가 나 수원랑이라서 위즈파크 자주간단말여
- 02:59
- 조회 9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