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https://x.com/eeegggssh2/status/2070736836570599531?s=46
우리 좌완 아이들 왜케 골때리냐고 수맥 흐르냐고 ㅋㅋㅋㅋㅋㅋ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