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 아 시환이 또 쳤어 내거로. 진짜 대박이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9847308 무명의 더쿠 | 01:41 | 조회 수 193 후니후니도 뿌듯해보여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