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인호는 내기준 아직 좀 어린느낌이라 더 놀라운듯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9838176 무명의 더쿠 | 01:22 | 조회 수 134 시시 언언 나이대니까ㅋㅋㅋㅋㅋ 축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