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이직준비로 퇴근하고랑 주말 내내 인강듣고 자격증 공부하는데 햄들다 ㅠㅠ
무명의 더쿠
|
01:11 |
조회 수 69
금융쪽인데 통계를 이 나이먹고 다시 공부할줄이야 ㅠ 인강듣는데도 뭔말인지 모르겠어 엉엉슨....표준정규분포 z 스코어 샤갈..... 야구도 스코어만 보면서 고3처럼 공부중인데 진짜 쉽지않다 일하면서 공부😔😔
금융쪽인데 통계를 이 나이먹고 다시 공부할줄이야 ㅠ 인강듣는데도 뭔말인지 모르겠어 엉엉슨....표준정규분포 z 스코어 샤갈..... 야구도 스코어만 보면서 고3처럼 공부중인데 진짜 쉽지않다 일하면서 공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