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아 뻘하게 건이 얘기할땐 꼭 엔린이라고 붙여쓰는거 왤케 웃기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9830950 무명의 더쿠 | 01:07 | 조회 수 73 아무래도 귀하긴 해 ꉂꉂ₍๐ᵔᗜᵔ๐₎ꔪꉂꉂ₍๐ᵔᗜᵔ๐₎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