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루에서 송구하는거 보면 어깨도 좋은거같고 저번에 퓨처스 경기에서 외야로 가는 애매한 타구도 호수비로 잡더만ㅋㅋ 근데 뭐 구단에서 포변시킬거같지도 않고 포변하기도 아까워서 걍 내야에 두는게 맞다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