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틴곰 ʕ≖ᴗ≖ ʔو ̑̑˂ᵒ͜͡ᵏ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근데 상규는 결혼하면 놀랄거같음 ㅋㅋㅋㅋ
- 02:17
- 조회 4
- 잡담
-
- 한화) 우리가 좀 미혼 많지않나
- 02:17
- 조회 12
- 잡담
-
- 한화) 우리팀이 유독 결혼한 선수가 적은 편이라
- 02:17
- 조회 17
- 잡담
-
- 한화) 아니 요새 야구 안봤더니 강잼 언제 콜업된거야??
- 02:17
- 조회 22
- 잡담
-
- 한화) 결혼 플 하니까 백호올때 결혼여부는 제끼고 냅다 애 여부 물어본 바보수리 생각난다
- 02:17
- 조회 20
- 잡담
-
- 한화) 창화야 낼 아빠최인호 한번만 부르자
- 02:17
- 조회 11
- 잡담
-
- 한화) 나는 애호박 크게 썰린거 싫어
- 02:17
- 조회 21
- 잡담
-
- 한화) 자려고 누웠는데 갑자기
- 02:16
- 조회 50
- 잡담
-
- 한화) 나 니네 이 새벽에 야구방 점령한거 캠파 열때 말곤 처음보늗것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2:16
- 조회 46
- 잡담
-
- 한화) 나는 사실 야구 보기시작하고 시환이 딸아빠 아닌거에 놀랐는데
- 02:16
- 조회 46
- 잡담
-
- 한화) 상규우준은 관념적 미혼같긴해
- 02:16
- 조회 62
- 잡담
-
- 한화) 근데 애호박국밥은 아니긴하지만 랑이네 갈때마다 애호박찌개 먹으러 가는데
- 02:15
- 조회 45
- 잡담
-
- 한화) 애호박국밥 휘핑크림 이런거 이야기하다가 갑자기 애아빠 나오니까 어버버됨
- 02:15
- 조회 13
- 잡담
-
- 한화) 와 오늘 ㄹㅇ 철없음과 철있음 영상을 한번에 주네
- 02:15
- 조회 26
- 잡담
-
- 한화) 딸부자 이글스에 나율나엘이도 있지
- 02:15
- 조회 72
- 잡담
-
- 한화) 아까 지나가듯이 언급됐는데 울팀 03 딸아빠있음ㅋㅋㅋㅋㅋ
- 02:14
- 조회 109
- 잡담
-
- 한화) 하 진짜 너무충격적이고 웃기다
- 02:14
- 조회 49
- 잡담
-
- 한화) 나 인호 되게 어리게 생각했나봄.. 약간 현빈이가 결혼한다는 느낌이야
- 02:14
- 조회 27
- 잡담
-
- 한화) ₍ -᷅ ө -᷄? ₎ 잠깐만 애호박국밥에 애호박빼줘요는 뭔데 또
- 02:14
- 조회 91
- 잡담
-
- 한화) 꺼드럭규도 아직 미혼인데.
- 02:13
- 조회 10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