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너거 생각해봐라 빵이 외야수 였으면 또 거기서 골글받고 개 잘했을껄 https://theqoo.net/kbaseball/4259813609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50 야잘잘은 진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