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뭐니볼에서 창기 퐈 잠깐 얘기 나왔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9812255 무명의 더쿠 | 00:39 | 조회 수 469 우리 팀에서 창기 잡을거다 대신 상한선(셀캡때문인듯)이 있어서 적정가로 잡을거다근데 시즌 전보다 적정가가 내려간 것 같다.. 라고 함별 얘기는 없었는데 걍 언급 잠깐 돼서 들고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