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나 진짜 축알못이라 하나도 모르는데 우리 그러면 월드컵? 못가? https://theqoo.net/kbaseball/4259805263 무명의 더쿠 | 00:30 | 조회 수 180 이제 짐싸야하는거임? 예선탈락? 경우의수 그거 아직 안남았어? 호주전급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