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주원이는 근데 메이저 가는거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9794994 무명의 더쿠 | 00:18 | 조회 수 298 다들 당연히 가는 것처럼 말하길래 뭔가... 메이저갈 정도야?우리팀 선수라서 체감이 안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