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히히 키캡 귀엽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9788759 무명의 더쿠 | 00:10 | 조회 수 350 2천원이라 다른 가챠보다 더 막 뽑게 됨ㅋㅋㅋ뽑고 보니까 만원 넘었네 민석이 4개 나와서 방향키 쌉가능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