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7연승 좋은거였네 위닝 멘탈리티 ദ്ദി( •̅𐃬•̅ )∧ ︵🧠 https://theqoo.net/kbaseball/4259765248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15 아까 만홈 맞은거 보고 껐는데 어찌저찌 따라간거 보고 선수들도 끈질기게 하는구나 싶어서 다행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