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이분 잘하는 거 아는데 걍 포인트를 너무 모른다 해야하나 ꒰( ⚆ᴥ⚆ )꒱삼갱이들은 걍 응원가 등장곡 메들리로도 충분한데자꾸 가요랑 이상한 클럽음악 끼워넣어서 분위기가 올라오다가 죽음 ꒰( •́Ⱉ•̀;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