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찬형이 진짜 베짱 좋은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9732295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93 타석에서 겁 없고 생각 많이 안하고 진짜 내가 낸데 임 엠비티아이 궁금함 잘해서 빨리 인터뷰하는날 왔음좋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