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그런 말도 있었는데 보근이는 메쟈를 가도 2할 칠 거라고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97
사실 속터져서 하는 말이긴 했는데 언젠가부터 유난히 용투를 잘 받아쳐서 진짜 메쟈 가면 2할 치는 거 아니냐며 웅성웅성ㅋㅋㅋㅋㅋㅋ
사실 속터져서 하는 말이긴 했는데 언젠가부터 유난히 용투를 잘 받아쳐서 진짜 메쟈 가면 2할 치는 거 아니냐며 웅성웅성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