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작년 전반기엔 초반에 점수 빠짝 뽑고 뒤에 점수 못낸다고 답답해 하고 그랬던 거 같은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9727333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11 올해는 반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