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사직사는데 예스 202안타 유니폼 진짜 사복처럼 입고다니는 사람들 많이봄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https://theqoo.net/kbaseball/4259726752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97 병원과 스벅과 음식점과 길거리에 경기안하는날도 많이봤어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