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킹지도 반짝반짝하고 넘 산뜻하고 예뻐 ⸜̑⸝͂˖໋⸰₍⸝⸝• ▾• ₎⸝⸝ި ʕᦏ´-그리고 입어봤을 땐 몰랐는데 다른 유니폼보다 확실히 좀 큰거같긴 해 암튼 그래도 만족 입고다니기 아까운데 한 장 더 사고싶은 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