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도 상위는 둘째치고 리드오프까지 쓰는 이유를 모르겠음
주말엔 호령이가 하위타선인 게 본인을 위해서보다도 걍 팀을 위해 훨씬 이득인데
어떤 타순이든 선수가 받아먹어라 하기엔 ... 호령이야말로 타순 와리가리에 수비 풀타임 뺑이치게 하면서 웬만하면 다 받아먹고 있는 선수니까 ... 체력 고려해서 주말엔 좀 내려주면 좋겠단 생각을 몇 달 동안 하고 있음..
주말엔 호령이가 하위타선인 게 본인을 위해서보다도 걍 팀을 위해 훨씬 이득인데
어떤 타순이든 선수가 받아먹어라 하기엔 ... 호령이야말로 타순 와리가리에 수비 풀타임 뺑이치게 하면서 웬만하면 다 받아먹고 있는 선수니까 ... 체력 고려해서 주말엔 좀 내려주면 좋겠단 생각을 몇 달 동안 하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