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23년에 입덕한 사람은 보근이 얘기를, 24년에 입덕한사람은 호영이 얘기를 https://theqoo.net/kbaseball/4259720006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46 무한대로 갈기고있음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