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찬형이한텐 미안한데 찬형이가 대타로 나올 때가 너무 재밌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9718922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09 그리고 이제 십할 깨져서 너무 아쉬움ㅠ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