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채우면 바로 하려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뭐 타점 잘내주고 결승타쳐주고 이런 선수가 수비지랄하면 모르겠는데
- 11:51
- 조회 2
- 잡담
-
- kt) 인터뷰 도중 이 감독은 멀찍이 서 있던 오원석을 불렀다. "야 오원석. 지금부터 청문회다. 너 어제 어떻게 갑자기 잘한 거야?"라며 농담을 던졌다.
- 11:51
- 조회 8
- 잡담
-
- 기아) 난 그래서 요새 지면 회피하러 드라마 보러감
- 11:50
- 조회 6
- 잡담
-
- 2. 무명의 더쿠 11:48 부리나 가리고 말해 (๑o̴̶̷ꩀo̴̶̷๑)∧
- 11:50
- 조회 8
- 잡담
-
- ㅇㅇㄱ 다른 취미들 많았는데 야구가 잡아먹음
- 11:50
- 조회 12
- 잡담
-
- 꼭 애들도 본단 이유 아니어도 폭력적 행동은 걍 싫습니ㄷㅏ......
- 11:50
- 조회 35
- 잡담
-
- 기아) 질 각이 보이면 끄고 취미하러 감
- 11:49
- 조회 47
- 잡담
-
- 롯데) 어차피 수비 폭탄이면 공이라도 잘치는 박찬형 써주라...
- 11:48
- 조회 48
- 잡담
-
- 매기 부리 맛없어 먹지마
- 11:48
- 조회 49
- 잡담
-
- 한화) 퓨처스 등말소
- 11:48
- 조회 70
- 잡담
-
- 지금 나가야하는 감독들 많음?
- 11:47
- 조회 27
- 잡담
-
- 기아) 수원 고척 잠실 연달아 다녀왔더니 몸이 부서질 거 같다...ㅠ
- 11:47
- 조회 57
- 잡담
-
- 매기부리
- 11:46
- 조회 21
- 잡담
-
- 욕하는거나 헬멧던지는거나 배트내려치는거나 암생각이 없음
- 11:46
- 조회 201
- 잡담
-
- 롯데) 수비때문에 거의 매경기 난리나는것도 지침
- 11:46
- 조회 32
- 잡담
-
- 삼성) 대구사자 심각하게 고민중
- 11:45
- 조회 120
- 잡담
-
- 튼동 젊을때
- 11:45
- 조회 180
- 잡담
-
- ㅇㅇㄱ 근데 울산감독때 성적좋았잖아? 대체 왜 그런거야?
- 11:45
- 조회 43
- 잡담
-
- ㅇㅇㄱ 매기네 새우버거 먹는데
- 11:44
- 조회 68
- 잡담
-
- 삼성) 투수들도 걱정 많았을거 같은게 상대팀 최근 낸 점수들 보니까 거의 8-11점이더라
- 11:44
- 조회 7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