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23보근이는 밥상차려놓고 다들 제발 쳐주세요🙏할때마다 쳤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9716379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69 그때 용타 구드럼이라 용타도 없는격이였는데 그걸 보근이가 채워줄정도였음그래서 순수재미 있었어 팀에서 큰 선수가 그정도로 잘한다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