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23보근이는 그 용투분 보근이 무서워서 메쟈갓다 < 사람들이 ㅇㅈㄹ한게 ㅈㄴ웃겼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9711446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6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