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느그가 좋아하는거다 ꒰(๑o̴̶̷︿o̴̶̷๑)꒱ https://theqoo.net/kbaseball/4259695371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082 https://x.com/jjanghs__/status/2070854481374576868?s=20호야 왜케 애볐어。° ꒰(°´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