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우리 주전포수 그렇게 보내고 좀 잘키워보려고 애쓴게 손성빈이라 싹만 보여줘도 ㅈㅉ 좋아한다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9684918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2 6월에 잘치기 전에도 타석 대처 나아지고 안타 조금 쳤다고 그때부터 민심 개좋았는데 잘해봐라 제발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