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롯데팬들 손성빈한테 기대감 진짜 낮아서 안타 하나만쳐도 진짜 좋아하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9682327 무명의 더쿠 | 22:22 | 조회 수 236 낮은 기대감도 충족 못시켜주는게 너무 좀 그래 제발 잘 좀 해라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