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야뜬공밖에 못치면 널 2번에 박아두는 의미가 없잖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근데 퉁 진짜 빠르지 않아?
- 01:12
- 조회 1
- 잡담
-
- 롯데) 샤갈 플 보니까 2번 막동 하고 싶어...
- 01:12
- 조회 2
- 잡담
-
- 엔씨) 내 코인은 김주원
- 01:11
- 조회 5
- 잡담
-
- 엔씨) 생각해보니 주원이 1군 막내생활 진짜 길었다 ㅋㅋㅋㅋ
- 01:11
- 조회 10
- 잡담
-
- 두산) ㅅㅂ 아들키우기 / 딸키우기
- 01:11
- 조회 26
- 잡담
-
- 엔씨) 내 코인 박한결!!!
- 01:11
- 조회 11
- 잡담
-
- ㅇㅇㄱ이직준비로 퇴근하고랑 주말 내내 인강듣고 자격증 공부하는데 햄들다 ㅠㅠ
- 01:11
- 조회 17
- 잡담
-
- 뭐니볼 정세영이 말한 퐈 관련 소식
- 01:10
- 조회 66
- 잡담
-
- 응단쪽에서 상대팀 응원하는 사람에게 자제해달라면 실례일까,,,,,
- 01:10
- 조회 47
- 잡담
-
- 엔씨) 내가 기대하는건 23드랲이야
- 01:10
- 조회 25
- 잡담
-
- 딱콩하는 이모티콘 줘
- 01:10
- 조회 25
- 잡담
-
- 한화) 규니가 너무 ㄱㅇㅇ
- 01:09
- 조회 20
- 잡담
-
- 엔씨) 준휘는 알았는데 건이도 빠따툴있는지몰랐어
- 01:09
- 조회 24
- 잡담
-
- 두산) 메론이도 갑자기 고용불안정을 느꼈나...
- 01:09
- 조회 37
- 잡담
-
- 심심한 사람들 들어와바
- 01:09
- 조회 42
- 잡담
-
- 롯데) 고승민 최근 일주일 20타수 1안타 실화임?
- 01:07
- 조회 55
- 잡담
-
- kt) 1. 무명의 더쿠 00:56 나랑 귀신 얘기할래? (♧◔ᴗ◔ )(☆◔ᴗ◔ )3. 무명의 더쿠 = 원덬 00:57 ☞1덬 어떤귀신 ◔▾◔ 나 근데 귀신을 젤 무서워해 ◔▾◔ 4. 무명의 더쿠 = 1덬 00:57 ☞3덬 어떤거 좋아해? 수살귀? 창귀? 지박령??
- 01:07
- 조회 50
- 잡담
-
- ( っ´.‸.`ς )🪄
- 01:07
- 조회 70
- 잡담
-
- 엔씨) 아 뻘하게 건이 얘기할땐 꼭 엔린이라고 붙여쓰는거 왤케 웃기지
- 01:07
- 조회 43
- 잡담
-
- 엔씨) 구단이 돈쓴다니까 설레서 글 많이 쓴 너네 쫌 귀엽네
- 01:07
- 조회 53
- 잡담